2024년 4월 25일(목)

뮤직

딘딘, 20일 첫 정규앨범 발매…전곡 자작곡+타이틀곡 3곡

작성 2019.11.19 09:43 수정 2019.11.19 11:19 조회 562
기사 인쇄하기
딘딘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래퍼 딘딘이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소비어스 측은 19일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된 딘딘의 첫 번째 정규앨범 '굿바이 마이 트웬티스(Goodbye My Twenties)가 오는 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딘딘은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새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트리플 타이틀곡 중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Feat. 린)'와 '폴링 다운(Fallin' Down)(Feat. 이원석 Of 데이브레이크)'의 티저가 담겨있다.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 티저 속 딘딘은 끝이 보이지 않는 터널을 걸어가며 뒷모습을 보이고 있다.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라는 단 한 소절에서부터 딘딘과 린의 보컬 조화가 느껴진다.

자연스럽게 이어진 '폴링 다운' 티저에는 딘딘의 퇴폐적인 비주얼 변신이 돋보인다. 나른하게 늘어지는 딘딘의 목소리, 영상 말미 이원석의 폭발적인 보컬이 인상적이다.

딘딘은 이번 앨범이 첫 정규앨범인 만큼 음악적, 비주얼적으로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는 후문이다. 새 앨범은 20곡으로 채워졌으며, 딘딘의 보컬 곡도 수록됐다.

[사진=(주)소비어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