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YB,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단독 공연 출격…국보급 록 스피릿 기대

최종편집 : 2019-11-22 14:30:12

조회 : 55

>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밴드 YB가 아주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YB는 오는 12월 13일 오후 8시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되는 SBS MTV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이번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는 '위 윌 록 유'(We Will Rock You)라는 테마로 모두 함께 록 스피릿(ROCK SPIRIT)을 발산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를 위해 MC 윤도현의 밴드인 YB가 단독으로 무대에 나선다.

평소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에는 2~3팀의 가수가 출연해 공연을 펼쳤다. 이에 공연시간 분배가 이뤄졌는데, 이번에는 YB가 단독으로 출연하는 만큼 마치 YB의 콘서트를 보는 듯한 알찬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YB는 지난달 6년 만에 10집 앨범 '트와일라잇 스테이트'(Twilight State)를 발표한 후 다양하고 실험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상황. 끊임없는 도전으로 진정한 록을 보여주는 대한민국 대표 밴드인 만큼 관객들과 함께 뛸 수 있는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YB는 그동안 '잊을게', '사랑 TWO', '너를 보내고', '박하사탕', '나는 나비' 등 수많은 명곡들로 사랑을 받아왔다.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에서 그 명곡들을 선사하며 국보급 밴드의 위상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YB가 출연하는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 녹화분은 오는 12월 27일(금) 밤 12시 SBS 연예뉴스, 12월 31일(화) 오후 7시 30분 SBS 미디어넷의 신규채널 SBS FiL(에스비에스 필), 2020년 1월 1일(수) 밤 10시 30분 SBS MTV, 2020년 1월 6일(월) 밤 11시 SBS FiL UHD에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