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Angel Or Devil', 첫 주자 범규 티저 공개 '천진난만'

작성 2019.11.24 15:47 조회 201
기사 인쇄하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멤버 범규가 'Angel Or Devil' 티저에서 천진난만한 매력을 발산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해 'Angel Or Devil' 티저 영상을 첫 공개했다.

티저는 엉뚱한 분위기의 음악과 함께 줄 위를 아슬아슬하게 걸어가는 범규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후 와이드 샷(Wide Shot)을 통해 이 장면이 연기였다는 사실이 드러나며 웃음을 자아낸다. 영상 중간중간에 등장하는 귀여운 효과음과 카툰 애니메이션이 범규의 천진난만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Angel Or Devil'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1집 '꿈의 장: MAGIC'의 수록곡이다. 좋아하는 사람을 두고 내 안의 천사와 악마가 끝없는 싸움을 벌인다는 내용을 담았다. 재미있는 가사와 개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 곡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달 데뷔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을 발매했다. 최근 정규 1집 수록곡 'Magic Island' 뮤직비디오를 추가로 공개한 것에 이어 새로운 콘텐츠를 예고,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