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한밤' 이병헌X하정우, "OO명 넘으면 먹방"…영화 '백두산' 관객 공약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11.26 22:08 수정 2019.11.27 10:21 조회 698
기사 인쇄하기
한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병헌과 하정우가 최고의 케미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6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영화 '백두산'의 두 주역 이병헌 하정우와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병헌은 하정우와 함께 작품을 하게 된 소감에 대해 "최고라고 생각했다. 드디어 만나는구나 싶었다"라고 했다. 이에 하정우는 "너무 좋았고 꿈만 같았어요"라고 했고, 이병헌은 "진심이 하나도 안 느껴진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하정우는 "그게 제 단점이다. 사람들이 AI 같다고 하더라"라고 맞장구를 쳤다.

또한 EOD 대위를 맡은 하정우는 EOD의 뜻에 대해 "폭발물 해체반이다"라며 "영어로는 에코 오르가닉.."이라고 했고, 이병헌은 "죄송합니다. AI 가 망가졌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은 관객수에 대한 공약을 밝혔다. 하정우는 "500만이 넘으면 삭발, 1000만이 넘으면 앞니를 뽑는 게 어떠냐"라며 이병헌에게 추천했다.

이에 이병헌은 "관객 10만 명이 넘으면 한밤에서 먹방을 선보이겠다"라고 공약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