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드라마

[스브스夜] 'VIP' 이상윤, 장나라 외면하고 표예진 포옹…진실은?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11.26 23:18 수정 2019.11.27 10:22 조회 1,561
기사 인쇄하기
VIP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표예진이 이상윤의 여자?

26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에서는 박성준(이상윤 분)이 만나는 여성의 정체가 드러났다.

이날 방송에서 박성준은 VIP 때문에 몸싸움에 휘말렸고, 이를 본 나정선(장나라 분)은 그를 걱정했다. 이에 박성준은 "오늘 모든 것을 밝히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이날 온유리(표예진 분)는 하재웅(박성근 분)의 아내인 이명은(전혜진 분)에게 멸시를 당하며 모멸감으로 힘들어했다. 송미나(곽선영 분)는 임신 사실을 들키지 않기 위해 애를 쓰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이현아(이청아 분)는 팀원들에게 그동안 밝히지 못했던 집안 사정을 모두 밝혔고, 나정선은 송미나와 온유리 중 남편의 여자가 있다는 사실에 괴로워했다.

모두가 괴로운 밤, 박성준은 진실을 알고 싶어 하는 나정선이 기다린다는 메시지를 받았다. 그리고 그때 그에게 메시지 하나가 더 도착했다. 오늘 한 번만 와주면 안 되냐는 그의 그녀가 보낸 메시지.

이에 박성준은 혼란스러워했고, 그는 가던 방향을 꺾어 어디론가 향했다. 그가 도착한 곳은 바로 온유리의 집이었다.

온유리는 "죄송해요. 제가 연락하면 안 된다는 거 아는데, 그런데 오늘 오늘 너무 힘들다"라며 눈물을 터뜨렸고, 박성준은 그녀를 안타까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끌어안았다.

한편 마상우(신재하 분)는 박성준의 PC에서 의문의 동영상 하나를 발견했고, 이를 본 그는 입을 틀어막으며 크게 놀라 이후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