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마크툽, '애프터클럽' 일요 DJ로 합류…12월 1일 첫 방송

최종편집 : 2019-11-27 16:00:32

조회 : 20

>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마크툽이 라디오 DJ에 도전한다.

마크툽이 오는 12월 1일(일)부터 SBS 파워FM(107.7MHz) 심야 프로그램 의 일요일 DJ로 나선다. 마크툽은 심야 시간대의 라디오 DJ로서 청취자들과 한층 가까이 소통하며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금까지 마크툽은 '음원 강자', '역주행 주자'로 불릴 정도로 오랜 기간 음원차트에 머무르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라온과 함께 한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로 대히트를 기록했으며, 최근에는 프로듀서로서 바쁜 나날을 보내는 중이다. 2017년 드라마 '흑기사' OST를 시작으로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과 OST에 참여, 특유의 감성을 살려 드라마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평소 방송 출연을 거의 하지 않는 마크툽이 라디오 DJ로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미지

은 요일마다 DJ가 바뀌어 7인 7색의 스타일로 만들어지는 독특한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이진아, 슬리피, 스텔라 장, 푸디토리움, 김필, 임헌일이 요일별 DJ로 활약하고 있다. 방송은 매일 새벽 1시부터 3시까지 SBS 파워FM(107.7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마크툽은 12월 1일부터 매주 일요일 청취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