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컬투쇼' 강다니엘 "부산 홍보대사...길이 길이 가문의 영광"

강경윤 기자 작성 2019.11.28 16:03 수정 2019.11.28 18:53 조회 443
기사 인쇄하기
강다니엘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부산 홍보대사가 된 소감을 밝혔다.

2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한 강다니엘은 최근 부산 홍보대사 된 것과 관련해 "길이길이 가문의 영광"이라면서 "손자가 생기면 할아버지가 '왕년에는...'이라며 자랑할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강다니엘은 부산 영도 출신으로 고향 사랑이 대단하다. 특히 이 자리에서도 강다니엘은 부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서 "부산이 더울 때는 시원하고 추울 때는 따뜻하다. 정말 단짠한 음식들이 많다."면서 "또 부산하면 회가 있다. 부산만큼 회가 맛있는 지역은 없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강다니엘은 새 싱글 앨범에 대해서 "완성된 작업물을 보니 한 편의 뮤지컬 같았다."고 말한 뒤 "이번 앨범은 예전에 나온 플랜 중에서 새로운 색깔을 보여주기 위한 첫 단계"라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 안무 소개에 대해서 강다니엘은 "뼈 맞추는 기분이다. 안무 이름은 팬분들이 지어주셨는데 'ㄱ', 'ㄴ'춤이라 하더라."라는 재치 있는 설명으로 안무를 소개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