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1집 후속곡 'Angel Or Devil' MV 공개

작성 2019.11.29 09:22 수정 2019.11.29 11:40 조회 180
기사 인쇄하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정규 1집 후속곡 'Angel Or Devil'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해 'Angel Or Devil'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뮤직비디오 속 다섯 멤버는 개인 티저 영상에서 보여준 장난기 넘치는 매력과 더불어 한층 짙어진 소년미를 발산했다. 천사와 악마 사이에서 고민하는 모습을 재치 있는 표정 연기와 통통 튀는 안무로 담아냈다.

영상 중간중간에 삽입된 천사와 악마를 표현하는 네온 그래픽과 멤버들의 군무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그래픽 효과는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다채로운 카메라 움직임 등 다양한 촬영 및 편집 기법이 더해져 세련된 영상미를 구현했다.

'Angel Or Devil'은 지난달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1집 '꿈의 장: MAGIC'에 수록된 곡이다. 좋아하는 사람을 두고 내 안의 천사와 악마가 끝없는 싸움을 벌이지만 쉽게 결판이 나지 않는다는 내용을 담았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트렌디한 힙합 장르 노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3월 데뷔 후 참석한 네 번의 시상식에서 모두 신인상을 받았다. 이들은 29일 KBS2 '뮤직뱅크'에서 'Angel Or Devil' 무대를 펼친다.

[사진=투모로우바이투게더 'Angel Or Devil' MV]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