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GOT7 박진영, 싱가포르 시상식서 韓드라마 캐릭터 인기상

최종편집 : 2019-11-29 16:08:27

조회 : 36

>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언제나 최선 다할 것 약속드린다."

GOT7 박진영이 싱가포르 유력 매체가 개최한 시상식에서 '한국 드라마 남자 캐릭터 인기상'을 수상했다.

박진영은 지난 24일(현지시간)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 극장에서 열린 '스타허브 나이트 오브 스타즈 2019'(StarHub Night of Stars 2019)에서 한국 드라마 남자 캐릭터 인기상을 수상했다.

앞서 박진영은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주인공 '이안' 역으로 출연해 열연한 바 있다. 이번 수상은 스타허브 공식 SNS 채널 내 투표를 통해 선정돼, 배우 박진영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여실히 드러났다.

사정상 참석하지 못한 박진영은 "'이안' 캐릭터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상을 받게 돼 영광이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하다.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는 수상 소감을 VCR로 전했다.

한편, 박진영은 2012년 KBS2 '드림하이2'를 시작으로 JTBC '사랑하는 은동아', SBS '푸른 바다의 전설', 영화 '눈발',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 내공을 자랑했다.

이어 지난 10월 데뷔 후 처음으로 더빙에 참여한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아야'로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에 초청되는 등 착실히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