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신이 내린 몸매"…장윤주, '톱모델' 수식어 아깝지 않은 인생 화보

강선애 기자 작성 2019.11.29 15:42 수정 2019.11.29 16:14 조회 924
기사 인쇄하기
장윤주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장윤주가 '톱모델'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역대급 화보를 선보였다.

장윤주는 29일 공개된 매거진 보그 코리아 12월호를 통해 완벽한 몸매와 특유의 당당한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에는 그녀만의 놀라운 바디 실루엣과 유연함이 돋보인다. 특히 특수 제작한 패션 아이템을 이용하여 몽환적이면서도 한 편의 공연과 같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장윤주

평소 본인 관리에 철저한 장윤주는 오랫동안 해온 필라테스와 근력운동에 이어, 이번 화보 촬영을 위해 현대 무용과 요가를 시작했다. 식단 관리는 물론, 바디로 표현 가능한 다양한 실루엣과 포즈를 위해 방송 일정을 쪼개어 현대 무용을 연습했다.

SNS를 통해 공개된 바 있는 토슈즈로 서 있기 연습 또한 이번 화보를 준비하는 과정이었으며, 촬영 현장에 동행한 무용 강사 또한 그녀의 유연함에 탄성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공개된 화보는 장윤주의 '인생화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독보적인 톱모델의 포스와 아우라를 뿜어내며 그녀만의 아름다움을 자랑했다.

[사진=보그코리아]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