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절제 섹시' 강다니엘-'우아한 카리스마' AOA, '인기가요' 컴백

최종편집 : 2019-12-01 10:35:25

조회 : 63

>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강다니엘과 걸그룹 AOA가 SBS 에 컴백한다.

최근 신곡 'TOUCHIN''을 발표한 강다니엘은 1일 방송될 에서 컴백 무대를 꾸민다.

'TOUCHIN''은 영화 속 주인공들의 강렬한 첫 만남과 과정을 모티브로 해석한 곡으로 강다니엘 만의 퍼포먼스를 통해 절제된 섹시미를 담아냈다. 앞서 SBS 파워FM '컬투쇼'에 출연한 강다니엘은 신곡의 포인트 안무 소개에 "뼈 맞추는 기분 같다. 안무 이름은 팬분들이 지어주셨는데 'ㄱ', 'ㄴ'춤이라 하더라"고 설명한 바 있어, 실제 안무를 확인할 수 있는 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다른 컴백 가수 AOA는 신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를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와 우아한 비주얼을 동시에 발산한다. 여섯 번째 미니 앨범 'NEW MOON'을 통해 문 헌터(MOON HUNTER)로 변신한 AOA는 '날 보러 와요' 무대에서 아름다운 달에게서 벗어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기를 갈망하는 강렬한 의지를 몽환적인 분위기로 담아낼 예정이다. 설현의 시그니처 포즈를 표현한 재치있는 안무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이번 에는 강다니엘, AOA 외에 골든차일드, 뉴키드(Newkidd), DONGKIZ, 루리, 리미트리스, 마마무(MAMAMOO), 성민, CIX, 아스트로(ASTRO), OnlyOneOf, 우주소녀, 1TEAM, 이진혁, TOMORROW X TOGETHER, HEDY(해디) 등이 출연한다.

는 1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