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장윤정 "김종국, 가족들과 행복할 수 있는 사람과 결혼하고 싶어해"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12.01 22:11 조회 396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장윤정이 김종국이 꿈꾸는 결혼 상대에 대해 언급했다.

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장윤정이 김종국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국 어머니는 화보 촬영을 위해 변신한 배정남의 VCR을 보던 도중 "장윤정 씨 실제로 보니까 너무 예쁘다. 겉모습만 예쁜 게 아니라 마음 쓰는 것도 너무 예쁘다"라고 칭찬을 했다.

이에 장윤정은 몸 둘 바를 몰라하며 "종국 오빠처럼 괜찮은 남편감이 없다"라며 "종국 오빠랑 예전에 같이 프로그램을 했는데 회식 때 몇 번 술을 같이 마셨다. 그런데 그때마다 계속 어머니, 아버지 이야기만 했다. 너무 효자다"라고 했다.

이어 장윤정은 "그때 오빠가 말을 하길 결혼 상대로 우리 집안에서 행복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더라"라고 덧붙였다.

이에 신동엽은 "그 말을 듣고 아, 남자는 아니구나 생각한 거 아니냐"라고 물었고 "그런데 그런 남자는 여자들이 부담스러워한다"라고 장윤정의 대답을 유도했다.

그러자 장윤정은 "아니 난 좋았는데 왜 그러냐"라며 신동엽을 나무랐다. 이어 신동엽은 "수홍이 어머니 입장에서는 저런 며느리가 들어왔으면 매일 나랑 소주 한잔했을 텐데 하고 생각하실 거 같다"라고 했다.

장윤정의 디너쇼에도 갔었다는 박수홍 어머니. 장윤정은 "내가 아가씨일 때 수홍 오빠가 모시고 왔었다. 어머님 아버님을 모두 모시고 왔다. 오빠도 정말 효자다"라고 했다.

이에 신동엽은 "수홍이도 그렇게 효자니까 저 오빠도 신랑감은 아니구나 생각한 거 아니냐"라고 했고, 장윤정은 "아이고 덥다. 더워 많이 덥네"라며 대답을 회피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