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역시는 역시"...다이나믹 듀오, '리빙더라이프' 라이브 공개

최종편집 : 2019-12-02 10:26:25

조회 : 72

>
이미지

[SBS 연예뉴스l강경윤 기자] 힙합듀오 다이나믹 듀오(Dynamicduo)가 정규 9집의 개러지 라이브 영상을 모두 공개했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달 30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아홉 번째 정규앨범 '오프 듀티(OFF DUTY)' 수록곡 '리빙 더 라이프(Livin' the life)(우정출연 버벌진트)'를 끝으로 총 4편의 개러지 라이브(Garage Live) 영상 공개를 완료했다.

개러지 라이브의 대미를 장식한 '리빙 더 라이프' 편은 다이나믹 듀오만이 출연해 4분여간 눈 뗄 틈 없는 완벽한 래핑으로 '역시는 역시'라는 감탄을 안겼다. 다이나믹 듀오의 묵직한 존재감과 더불어 연이어 쏟아져 나오는 폭풍 래핑은 보는 이로 하여금 전율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두 사람은 오래 참았던 재채기를 내뱉는 것처럼 소름 돋는 시원한 라이브로 'No.1 힙합듀오'로서의 명성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다이나믹 듀오는 '데스페라도(Desperado)', '커리어 하이', '맵고짜고단거'에 이어 이번 '리빙 더 라이프'까지 네 차례에 걸쳐 개러지 라이브를 공개, 차고 형태의 다양한 장소에서 고품격 라이브를 선보이며 앞으로 다가올 콘서트에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정규 9집 '오프 듀티'의 신곡 무대부터 다이나믹 듀오의 다양한 라이브를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콘서트 'DUTY FREE 2019(듀티 프리 2019)'는 오는 7일, 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