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치과의사 남편, 둘째 임신 최초 고백"…이윤지, '동상이몽2' 출격

최종편집 : 2019-12-02 21:34:14

조회 : 503

>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에 새로운 운명커플로 합류한 이윤지♥정한울 부부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2일 밤 방송될 SBS (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이윤지와 치과의사 정한울 부부가 첫 출연한다.

이윤지는 지난 8월 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남편에게 먼저 "저 올가을에 결혼해요"라며 프러포즈한 독특한 에피소드를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시청자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자아냈던 이윤지의 남편 정한울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윤지의 고백을 받았을 당시의 솔직한 심경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이에 이윤지는 "저도 처음 듣는 이야기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이윤지는 다섯 살 딸 라니와 단둘이 저녁 시간을 보내던 중 갑작스러운 남편의 '칼퇴' 소식에 당황하며 급하게 저녁 식사 준비를 시작했다. 남편 정한울은 항상 야근이 잦았던 탓에 이윤지는 저녁식사를 미리 준비하지 못했기 때문이었다. 이윤지는 급하게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상황에서도 라니의 돌발행동에 침착하게 대처하며 육아 고수의 면모를 보였다. 이에 스튜디오 MC들은 "화 한번 안 내고 대단하다"라며 감탄하기도 했다.

결국 요리 완성 전에 남편이 도착했고, 당황한 이윤지는 배달 음식을 시켜 먹자고 제안했다. 이어진 정한울의 반응에 MC들은 "풍자와 해학이 있다", "선비 같은 느낌"이라고 언급해 그의 반응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어 남편 정한울은 집에 들어선 순간부터 라니와 찹쌀떡처럼 붙어 놀아주는가 하면 라니가 있는 곳의 위험요소를 모조리 제거하는 등 세심하고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새로운 '딸 바보'의 탄생을 예고했다.

결혼과 출산을 철저한 계획 하에 진행했다는 이윤지는 를 통해 그 풀스토리와 둘째 임신 소식까지 깜짝 놀랄만한 기쁜 소식들을 전할 예정이다.

최초로 공개되는 이윤지♥정한울 부부의 현실 일상은 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