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옥주현·송혜교·조여정 '훈훈한 우정'…'치킨 먹방+마사지' 주인공은?

작성 2019.12.04 14:00 수정 2019.12.04 16:26 조회 4,546
기사 인쇄하기
옥주현 송혜교 조여정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핑클 멤버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절친한 친구인 배우 송혜교, 조여정과의 훈훈한 우정을 자랑했다.

옥주현은 3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송혜교, 조여정과 함께한 순간이 담긴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옥주현, 송혜교, 조여정은 탁자에 둘러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과 함께 옥주현은 "우리가 처음 만났던 18, 19살. 그때로 돌아가 차근히 꺼내놓은 보물 같은 이야기는 몇 날을 계속 생각하고 마음을 따뜻하게 했어. 고맙다, 친구들"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옥주현 송혜교 조여정

더불어 공개된 영상에는 송혜교가 손으로 야무지게 치킨을 뜯어먹는 모습, 또 그가 옥주현의 다리를 주물러주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과 함께 옥주현은 "조물주께서 11월에 쓸 미모 가루 한 통을 다부어 빚은 절세미인 월드스타께서 다리 마사지도 매우 꼼꼼하게 잘해주시네. 아이 시원해. 얘는 왜 손발도 예뻐. 11월, 예뻤던 그날 밤"이라는 글을 남겼다.

세 사람의 우정에 누리꾼은 "보기 좋다", "흐뭇하다", "부럽다" 등의 반응을 잇고 있다.

[사진=옥주현 인스타그램]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