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뮤직

더보이즈, 오늘(6일) 핑클 '화이트' 리메이크곡 발표…특별한 팬송

작성 2019.12.06 11:56 수정 2019.12.06 13:52 조회 368
기사 인쇄하기
더보이즈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선배 그룹 핑클의 '화이트(WHITE)'를 리메이크 해 팬들을 찾는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6일 "더보이즈는 이날 오후 6시 데뷔 2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화이트'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10시 더보이즈는 공식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생중계 '눕방라이브'를 열고 신곡 작업에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 등을 공개한다.

이번 신곡은 지난 1999년 발표된 1세대 대표 걸그룹 핑클의 히트곡 '화이트'를 약 20년 만에 리메이크 한 스페셜 팬송이다. 매 겨울,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명곡 '화이트'를 더보이즈만의 색깔로 재해석,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화이트'는 서정적인 원곡의 감성을 기반으로 동적인 비트와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다채로운 매력이 느껴지는 곡이다. 멤버 선우와 에릭이 랩 메이킹에 참여, 팬들을 향한 달콤한 목소리와 랩 가사로 팬들에게 마음을 전한다.

뮤직비디오, 안무 등을 통해 색다른 스토리와 콘셉트를 제시해 듣고 보는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뮤직비디오는 소설 '어린왕자' 속 '어린왕자와 장미' 이야기를 모티브로 해 설레는 스토리를 완성했다. 크리스마스 트리, 스노우볼 등 겨울을 알리는 소품들과 더보이즈가 그린 동화 같은 이야기가 곡의 매력을 한층 더한다.

데뷔 2주년을 맞은 더보이즈는 이에 앞서 약 한 달에 걸친 프로모션 '더 아지트(THE AZIT)'를 진행했다. 첫 시즌그리팅 발매를 비롯한 스페셜 팬송 발표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보이즈는 7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데뷔 2주년 기념 팬 이벤트를 열고 다채로운 무대와 코너들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