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정글의법칙' 강경준, 오대환 망고잼 활용해 '바나나 샌드위치'…도영 감탄사 연발

작성 2019.12.07 21:53 조회 184
기사 인쇄하기
정글의법칙

[SBS 연예뉴스 | 김지수 에디터] 강경준이 망고즙을 활용한 음식을 선보였다.

7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에서는 오대환과 노우진, 강경준, 도영이 천연 망고즙을 활용한 바나나 샌드위치 만들기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오대환은 망고주스에 이어 망고잼을 만들었다.

오대환은 "망고즙 자체가 진하고 점성이 있었다. 오래 가열하면 잼으로도 가능하겠다 생각했다"며 노우진과 함께 망고즙을 만들었다. 이를 돕던 도영은 오대환의 즙 짜기를 보고 감탄사를 연발했다.

오대환은 손수 짜낸 망고즙을 거즈에 거른 후 가열했다. 그러나 점차 진해지던 망고즙은 강한 불길에 넘쳤고, 당황한 강경준과 노우진은 다급하게 불을 조절했다.

강경준은 불 위 망고즙을 저었고, 노우진은 "이대로 빵에 발라먹어도 맛있겠다"며 맛을 봤다. 강경준은 "바나나랑 사이에 잼을 바르자. 과자에 잼 들어가 있는 것 (처럼)"이라고 제안했다.

이들은 강경준의 제안대로 바나나 망고 샌드위치를 만들었다. 오대환은 이를 한 입에 넣으며 미소 지었고, 도영은 "식빵에 잼 발라먹는 느낌"이라며 감탄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