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스토브리그' 배역 소개한 남궁민 "백승수, SNS 중독자"…이준혁 "대쪽 같아"

작성 2019.12.07 22:52 조회 416
기사 인쇄하기
스토브리그

[SBS 연예뉴스 | 김지수 에디터] 남궁민이 본인 배역 백승수를 소개했다.

7일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 연출 정동윤)에서는 본방송을 앞두고 등장인물을 미리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남궁민은 "대본을 봤을 때 짜임새가 좋고 재밌었다. 잘 소화한다면 좋은 드라마 만들 수 있을 거라 확신했다"라고 전했다.

남궁민은 본인 배역에 대해 설명했다. 남궁민은 백승수 역에 대해 "일은 잘하는 데..."라며 돌직구 화법의 그를 소개했다. 또, 백승수에 대해 "SNS 중독자"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세영 역의 박은빈은 백승수에 대해 "무례하게 느껴졌다. 뭐 이런 사람이 다 있지 싶은..."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 고세혁 역의 이준혁은 "너무 대쪽 같다. 너무 딱딱하면 부러진다. 약간 유연함도 필요하다"면서도 "배우로서 아닌 캐릭터에게 얘기하는 것"이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권경민 역의 오정세는 "백승수 단장은 꼴찌팀을 우승팀으로 만드려고 한다"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