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크리스탈, 中 유명 패션 시상식에서 '아시아 스타일 어워드' 수상

강경윤 기자 작성 2019.12.08 15:36 조회 920
기사 인쇄하기
크리스탈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가수 겸 배우 크리스탈(정수정,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중국 유명 패션 시상식에서 상을 받아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크리스탈은 지난 7일 오후 5시 45분(현지 시간) 베이징 하얏트 리젠시 왕징에서 열린 'MADAME FIGARO FASHION GALA(费加罗风尚盛典, 피가로풍상성전)'에 참석해 'Asia Style Award(亚洲时尚风格人物, 아시아시상풍격인물)'를 받는 영예를 안았다.

'MADAME FIGARO FASHION GALA'는 중국판 마담 피가로가 주관해 생활, 공익, 예술 3개 부문에 상을 주는 시상식으로, 크리스탈은 올해 패션 및 예술, 문화계에 많은 영향을 미친 인물에게 시상하는 '예술' 부문의 'Asia Style Award'를 단독으로 수상, 한류스타로서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크리스탈은 시상식에 감탄을 자아내는 비주얼로 등장, 현지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낸 것은 물론 수많은 매체의 인터뷰 요청을 받아 독보적인 영향력과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크리스탈은 데뷔 후 첫 독립 영화 도전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애비규환'의 촬영을 마쳤으며, 또 다른 주연 영화 '새콤달콤'에 장기용, 채수빈과 출연을 확정해 배우로서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