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비인두암 극복' 김우빈, 3년 만에 팬미팅…"웃음과 눈물의 시간"

김지혜 기자 작성 2019.12.09 13:14 수정 2019.12.09 13:20 조회 488
기사 인쇄하기
김우빈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비인두암 치료에 성공한 배우 김우빈이 약 3년 만에 팬들과 만났다.

지난 8일 서울 SMTOWN THEATRE에서 김우빈과 팬들의 만남인 2019 KIMWOOBIN 'Thank You' 행사가 열렸다.

비인두암을 극복하고 활동 복귀를 선언한 김우빈은 가장 먼저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했다. 이번 자리를 위해 전체적인 구성은 물론 코너의 섬세한 부분까지 직접 아이디어를 내며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팬들과의 만남을 고대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토크쇼 형식으로 꾸며진 이번 만남은 MC 김태진의 진행으로 산뜻하고 따뜻하게 꾸려졌다. 김우빈의 등장에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은 열화와 같은 성원과 박수로 김우빈을 맞이했고, 김우빈은 이에 화답하듯 특유의 폴더 인사로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다.

김우빈은 약 2년 6개월 만의 공식적인 활동의 시작이었던 제40회 청룡영화상의 무대 뒷모습부터 쉬는 동안 틈틈이 촬영했던 일상적인 사진과 미공개 영상을 최초 공개하며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팬들의 심장을 뛰게 했던 뜬금없는 목격담들을 무대에서 속 시원하게 밝혀 팬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함께 하지 못했던 시간을 공유하고 싶었던 김우빈은 개인 소장 중이던 긴 머리 시절의 사진을 전 객석의 수만큼 인화하는 것은 물론, 모든 사진에 마음을 듬뿍 담은 사인까지 남겨 선물하는 열정을 선보이는 등 팬바보 면모를 여과 없이 발산했다.

공연장을 들썩이게 만드는 사건도 펼쳐졌다. 팬들은 물론 김우빈에게까지 일급비밀이었던 절친한 배우 이광수, 임주환, 김기방 등이 깜짝 손님으로 무대에 올라 특유의 입담과 재치 있는 폭로전을 펼쳤다.

오랜만에 팬들과 감동적인 시간을 가진 김우빈은 "약 3년 만에 팬분들을 만나는 이 순간 만을 기다리면서 지냈는데, 제가 생각한 것보다 더 따뜻했고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제가 오히려 더 많은 마음을 받고 가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이라 많은 이야기를 들려 드리고 싶었는데 잘 전달됐는지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자주 인사드리며 제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한 시간 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며 팬들을 향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건강을 회복하고 활동 복귀를 선언한 김우빈은 차기작을 물색 중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