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골목식당' 백종원, 평택역 떡볶이집에 "안 가르쳐 줘도 잘해" 칭찬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12.12 00:16 조회 1,359
기사 인쇄하기
골목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백종원이 평택역 떡볶이집을 칭찬했다.

11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평택역 뒷골목에 대한 마지막 솔루션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백종원이 전수한 쌀튀김을 연습하는 평택역 떡볶이집 사장님의 모습이 그려졌다.

백종원은 "튀김은 잘 되냐"라며 떡볶이집을 찾았다. 그는 장사 전 튀김을 점검해보자라고 제안했다.

이에 사장님은 자신있게 쌀튀김 만들기에 나섰다. 특히 사장님은 스스로 쌀튀김을 하기에 좋은 방법도 스스로 찾아내 백종원을 흡족하게 했다.

안 가르쳐줘도 알아서 다한다는 백종원의 칭찬에 사장님은 "좀 머리가 잘 돌아가는 편이에요"라며 스스로 칭찬했다. 이어 사장님은 튀김을 완성시키며 "이 정도로 나오는 거면 잘하는 거 아니냐"라고 했고 백종원은 "칭찬을 해주려고 해도 먼저 훅 들어온다. 잘 하는 게 맞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사장님은 "난 너무 잘한다"라고 했고, 이에 백종원은 "혹시 백 씨냐"라며 "우리 왜 비슷하지?"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쌀 튀김을 맛본 백종원은 "이야 맛있다. 이거 진짜 아침에 커피 한잔이랑 먹어도 될 거 같다. 이거 떡볶이 소스랑 먹으면 더 맛있다"라며 합격점을 줘 훈훈함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