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뮤직

'컴백 D-1' 김필, 첫 정규앨범 'yours, sincerely' 재킷 이미지 공개

작성 2019.12.12 09:02 수정 2019.12.12 11:37 조회 137
기사 인쇄하기
김필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데뷔 8년 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는 가수 김필이 신보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김필은 12일 0시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첫 번째 정규앨범 'yours, sincerely(유어스, 신시어리)' 재킷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필은 다수 손에 의해 눈이 가려진 채 오묘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감추고 싶은 내 모습을 내 안의 다른 자아들의 손들로 가림으로써 자기 자신에 대한 '변명'을 표현한 것"이라는 소속사 측의 설명이다. 몽환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오는 13일 발표되는 김필의 첫 정규앨범 'yours, sincerely'은 솔직 담백한 진심을 한 자 한 자 써 내려간 편지와 같은 앨범이다. 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변명'을 비롯해 'Beautiful Scar', 'Dreamer', 'Maybe', '결핍', 'Pray', 'Black', 'Still You' 등 김필이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자작곡으로 채워졌다.

김필은 단독 콘서트 'COLOURS'를 개최한다. 오는 20~22일 3일간 열리는 서울 공연을 전석 매진시킨 데 이어 내년 2월 부산, 대구, 성남 등 총 3회 차 추가 공연 개최를 확정했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무대는 물론 단독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신곡 무대 또한 최초 공개한다.

김필 첫 정규앨범 'yours, sincerely'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