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배상재-윤장현, 장미여관 해체 후 '하이브로'로 컴백

강경윤 기자 작성 2019.12.12 10:20 수정 2019.12.12 11:46 조회 703
기사 인쇄하기
하이브로 장미여관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해체된 밴드 장미여관의 멤버 윤장현 배상재가 '하이브로'를 결성해 새출발했다.

가요 관계자들에 따르면 장미여관 출신 베이시스트 윤장현과 기타리스트 배상재가 '하이브로'라는 이름으로 밴드 활동을 시작한다.

하이브로는 지난해 같은 멤버였던 드러머 임경섭은 건강상의 이유로 함께하지 못하게 되면서 대신 김호용을 새 멤버로 맞았다. 하이브로의 보컬 자리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5'에 출연해 가창력을 인정받은 동하가 맡았다.

이들은 지난 11일 MBC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해 데뷔곡 '노래하자'의 첫 무대를 펼치면서 정식으로 데뷔했다.

'노래하자'는 민연재 작사가와 공동 작업을 한 곡으로 슬펐던 지난 일은 묻어두고 아픔과 상실감을 이겨내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일어나자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장미여관은 지난해 11월 해체됐다. 당시 일부 멤버들이 '해체가 아닌 분해'라며 불화설을 사실상 인정했다. 육중완과 강준우는 2인조 육중완 밴드를 결성해 활동하고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