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맛남의 광장' 백종원, 감자 치즈볼 완성…강원도 농가 살리기 세번째 메뉴 확정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12.12 23:09 조회 1,039
기사 인쇄하기
맛집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강원도 감자를 활용한 메뉴를 결정했다.

12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백종원이 강원도 감자 농가를 살리기 위한 메뉴를 제안했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제자들에게 휴게소에서 판매할 감자 요리를 만들어보라고 했다. 이에 제자들은 각자의 아이디어로 요리를 만들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백종원은 감자 치즈볼을 제안했다. 감자와 크로켓을 바탕으로 그 안에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아이들도 좋아할 메뉴를 만들자는 것.

백종원은 으깬 감자에 각종 채소를 넣고 잘 섞었다. 그리고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볼을 넣어 크로켓을 만드는 방법을 전수했다. 아이스크림 스쿱을 이용해 간단하게 감자 치즈볼을 만드는 방법을 보고 제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김희철은 "난 이제 형님을 백종원이 아닌 넘버원이라고 부르겠다"라고 했고, 양세형은 "그럼 난 온리원"이라고 했다. 그리고 김동준은 "난 하지원"이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후 제자들은 감자 치즈볼 시식을 했다. 김희철은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다"라며 극찬해 모두의 공감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