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한서희, 정다은에게 폭행 당했다 주장 "목 조르면서…"

김지혜 기자 작성 2019.12.13 08:15 수정 2019.12.13 09:46 조회 2,705
기사 인쇄하기
한서희 정다은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한서희는 12일 자신의 SNS에 누군가와 나눈 대화 내용을 캡처해 올렸다. 지인에게 "언니 정다은이 나 죽이려고 하는데 어떡해?"라며 "그러면서 잘못했다고 우는데 나 점점 정신 이상해져 가는 것 같아"라고 말했다.

이어 "목 조르면서 내 손으로 죽여주겠대. 죽고 싶다고 한 건데 다른 사람이 그 죽고 싶단 사람한테 저럴 수가 있어?"라며 "나는 그냥 힘들어서 죽고 싶다 한 건데. 나 좀 살려 달라고"라고 덧붙였다.

또 한서희는 "나 바닥에 눕히고 목 조르면서 내가 죽여줄게. 내 손으로 죽어. 이러는 거 상식적으로 이해가 돼?"라고 토로했다.

한서희

13일에는 또 다른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한서희는 지인에게 "걱정 마 그냥 별거 아닌 것 같아"라며 "손으로 얼굴 감쌌어. 얼굴은 괜찮은데 그냥 머리랑 목이 좀 아픈 거뿐이에요. 나 강하니까 걱정 안 해도 돼"라고 말했다.

그러나 함께 올린 사진에는 멍이 가득한 손과 손가락, 팔이 담겨있었다. 폭행을 의심할 수 있는 글과 사진이었다.

한서희와 정다은은 지난 9월 SNS에 올라온 사진으로 인해 동성 열애설이 불거졌다가 인정과 부인을 반복한 바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