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김희철X이수근 '우주 쪼꼬미', 신곡 '하얀 겨울' 발표…신동·ITZY 지원사격

기사 출고 : 2019-12-15 10:54:54

조회 : 84

우주쪼꼬미

[SBS 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프로젝트 그룹 우주 쪼꼬 (김희철, 이수근)가 신곡 '하얀 겨울 (White Winter)'을 발표한다.

레이블 SJ는 15일 우주 쪼꼬미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하얀 겨울 (White Winter)' 음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같은 시각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에서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한다.

곡은 'STATION X 4 LOVEs for Winter(스테이션 엑스 포 러브스 포 윈터)'의 세 번째 곡으로써 발표된다. 90년대 감성을 자극하는 같은 이름의 캐럴 '하얀 겨울'을 리메이크한 노래다.

따뜻한 재즈 느낌으로 재해석했으며, 곡 전반에 깔리는 방울 소리가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풍긴다.

뮤직비디오는 레드벨벳의 '환생', 박재정XNCT 마크의 '레모네이드 러브', 셀럽파이브의 '셀럽파이브 (셀럽이 되고 싶어)', 김희철의 '옛날 사람 (Old Movie)' 등 다수의 작품을 연출한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메가폰을 잡았다. 인기 신예 그룹 ITZY(있지)의 깜짝 출연도 관전 포인트다.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 X'의 첫 프로젝트 'STATION X 4 LOVEs for Winter'는 '겨울'과 '사랑' 테마의 곡들로 음악 팬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레이블 SJ]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