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김희철, "김종국, 과거 여자 친구 운전면허 못 따게 했다" 연애사 폭로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12.15 21:57 조회 1,130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희철이 김종국의 연애사를 폭로했다.

1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상민, 김종국, 김희철이 딘딘의 집들이에 간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들은 중국 음식을 시켰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이들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때 김희철은 "10년 전쯤에 종국이 형 여자 친구한테 들었는데 형 연애할 때 이야기를 들었는데 형이 진짜 깐깐하다더라"라고 했다. 이에 김종국은 "내가 그랬다고?"라며 황당해했다.

김희철은 "운전면허도 못 따게 했다면서요. 위험하다고"라며 "이름을 이야기해도 되냐"라며 김종국을 쥐락펴락했다. 그런데 이때 이상민은 물티슈를 여러 장 뭉쳐서 쓴 김희철과 딘딘을 지적했다.

이에 딘딘은 "아내가 이렇게 쓰면 어떻게 할 거냐. 뭐라고 할 거냐"라고 물었고, 이상민은 "뭐라고 하는 게 아니라 펴서 쓰라는 거다"라고 했다. 딘딘은 "궁금한 게 내 거잖아. 내가 샀잖아. 내가 사서 내가 쓰겠다는데 왜 그러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이상민은 "너은 언제까지 네 돈이 네 돈일 거라고 생각하냐. 내가 96년, 97년도에 이런 일이 있을 거라고 생각했냐?"라며 "사업을 안 해도 사람에게는 위기가 꼭 닥친다. 넌 이미 1996년의 이상민 길을 걷고 있다"라고 했고, 딘딘은 "하지 마. 그 말 취소해. 퉤 퉤 퉤 해라"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후 김희철은 다시 김종국의 여자 친구 이야기를 꺼냈다. 그는 "종국이 형이 되게 사랑은 해준다더라. 너무 괜찮은 남자인데 위험할까 봐 면허도 못 따게 하고 그랬단다"라고 했고, 김종국은 "난 여자한테 강요하지 않아"라며 "그런데 면허는 위험하니까 그런 거다"라고 말했다.

또한 김희철은 "그런데 그 누나 결혼하셨나?"라며 "형이 잘 못해줬나 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딘딘은 "희철이 형 연애 스타일은 어떠냐. 여자 친구가 슬리퍼 안 신고 들어오게 해 주냐"라고 물었다.

여자 친구에게는 다 해줄 거라는 김희철에게 딘딘은 "흰 양말이 까매져서 침대에 누웠다. 그러면 어쩔 거 같냐"라고 물었다. 김희철은 "그럼 '자기 사랑해' 하고 안아줘야지"라고 했다. 이에 딘딘은 "그런데 나도 사랑해하면서 다리를 올려서 더러워진 양말을 형한테 올렸어. 그럼 어떻게 할 거야?"라고 물었고 김희철은 "헤어질게"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