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소속사 측 "스트레이키즈 한, 심리적 불안증세...치료 중"

강경윤 기자 작성 2019.12.16 08:41 수정 2019.12.16 15:25 조회 537
기사 인쇄하기
한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한이 심리적 불안 증세를 보여 치료를 받고 있다.

지난 15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현재 한은 간헐적으로 심리적 불안 증세를 보이고 있다. 일반적 방송 스케줄 및 무대를 진행할 때에는 이상이 없으나 불특정 다수가 가까이 있을 때 심리적으로 극도의 긴장감을 느끼는 상태"라고 한의 상태에 대해 전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한이 16일 예정된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도 불참한다고 공지했다.

이에 "적극적인 치료로 상태가 많이 호전됐고 무엇보다 팬분들을 걱정 시키지 않으려는 본인의 마음이 확고해 금일 팬사인회 스케줄을 이행하게 됐지만 부득이한 상황으로 인해 끝까지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 팬분들에게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한은 이전부터 지금까지 의지를 갖고 적극적으로 치료에 임하는 중이며 멤버 모두 노력하며 한에게 힘이 돼 주고 있다. 당사 또한 아티스트 회복을 위해 모든 최선의 조치를 취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해 한의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