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뮤직

레드벨벳 신곡 '사이코' 무대, 25일 SBS '가요대전'서 첫 공개

작성 2019.12.18 16:48 수정 2019.12.19 09:26 조회 320
기사 인쇄하기
레드벨벳 슬기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레드벨벳 신곡 '사이코(Psycho)'무대가 오는 25일 첫 전파를 탄다.

레드벨벳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8일 "레드벨벳은 오는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2019 SBS 가요대전'에 출연해 중독성 넘치는 새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사이코'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이코'는 레드벨벳의 새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더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의 타이틀곡이다. 레드벨벳의 익살스러운 보컬이 어우러진 업 템포 어반 팝 곡으로, 변화무쌍한 멜로디 위 중독성 있게 펼쳐지는 후렴구가 돋보인다. 가사에는 남들이 보기에는 '사이코'처럼 별나 보여도, 결국 서로뿐임을 인정하는 연인의 이야기가 담겼다.

레드벨벳은 '2019 SBS 가요대전'에서 눈에 띄는 포인트 동작, 고혹적인 춤 선과 카리스마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펼칠 것을 예고했다.

또한 17일 밤 레드벨벳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공식 계정에 슬기의 티저 이미지가 게재됐다. 슬기는 티저 이미지를 통해 시크한 눈빛과 몽환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발매를 앞둔 리패키지 앨범의 수록곡 'Remember Forever(리멤버 포에버)' 소개도 공개됐다. 곡은 피아노 음향과 왈츠 리듬이 인상적인 팝 발라드 곡으로, 꿈같았던 지난여름의 'The ReVe Festiva''을 추억하는 내용을 그렸다. 함께여서 찬란하고 아름다웠던 순간을 기억하고, 끝나지 않을 우리의 밤을 만들어가자는 약속을 담아 따뜻한 감성을 선물한다.

레드벨벳의 새 리패키지 앨범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