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남길·장나라·이승기…올해의 'SBS연기대상' 주인공은 누구?

강선애 기자 작성 2019.12.19 10:17 수정 2019.12.19 12:34 조회 739
기사 인쇄하기
연기대상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2019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의 영광은 누가 차지할까. 연기대상의 주인공을 추적하는 콘셉트의 미스터리 티저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31일 화요일 밤 8시 55분부터 '2019 SBS 연기대상'이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배우 장나라와 방송인 신동엽이 MC를 맡은 가운데 수상을 놓고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가장 먼저, '배가본드' 이승기와 'VIP' 장나라 등 SBS 드라마를 빛낸 배우들이 '나는 연기대상이 누군지 알고 있다'라는 의문의 문자를 받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에 대해 '열혈사제' 이하늬와 김남길이 "분명히 뭔가 있을 거 같은데"라며 의심한다. 또 '시크릿부티크' 김선아가 "우리가 꼭 찾아야 돼"라고 의미심장한 눈빛을 보여, 과연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VIP' 장나라와 '복수가 돌아왔다' 유승호, 그리고 '배가본드' 배수지, '해치' 고아라가 그 진실을 추적한다. 이어 '의사요한' 지성이 "멀었어? 서둘러"라고 지시해 긴장감을 배가시킨다. 특히 '배가본드' 이승기가 "이거 누가 보냈어? 빨리 말해"라고 분노하는 모습으로 마무리되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연기대상 관계자는 "올 한 해 SBS는 높은 화제성의 드라마들이 연달아 탄생하며, 시청자분들께 큰 사랑을 받았다"며 "많은 배우들이 대상 후보로 기대되는 가운데, 2019 SBS 드라마를 빛낸 영예의 대상은 어떤 배우에게 돌아갈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