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꿀 떨어지는 결혼 후 '첫 크리스마스'

강선애 기자 작성 2019.12.22 13:57 조회 1,398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부부의 결혼 후 첫 크리스마스가 공개된다.

23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결혼 후 첫 크리스마스를 앞둔 '양봉부부' 강남♥이상화의 꿀 떨어지는 일상이 그려진다.

이상화는 선수 시절 시즌 경기 때문에 단 한 번도 크리스마스를 즐겨보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에 강남은 이상화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를 만들어주기 위해 홈파티 준비에 나섰다.

강남은 직접 준비한 인조잔디와 나무 데크를 테라스에 깔기 시작했다. 이어 강남이 야심차게 준비한 대형 트리까지 등장하자 휑했던 테라스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 찼다. 난생처음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에 이상화는 연신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반면 강남은 "내일 몸살 날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강남의 돌발행동에 파티는 순식간에 얼음장이 되었다. 이상화는 강남에게 "너무하다. 진짜 서운해"라며 웃음기 사라진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까지 긴장하게 만들었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위기의 강남은 이상화의 마음을 풀어주기 위해 특급 작전을 펼쳤다. 강남의 필살기(?)를 보자마자 이상화는 소리 내 웃으며 특유의 "귀여워"를 연발했다. 이를 본 스튜디오 MC들 역시 "이거 괜찮다"며 강남을 칭찬했다.

한편, 이상화가 요리를 하는 동안 강남은 장을 보기 위해 집 앞에 위치한 용문시장을 방문했다. 이 날 강남의 등장만으로 시장이 들썩였고, 가게 상인들의 사진 요청에 강남 또한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는 등 팬서비스도 아끼지 않았다.

강남은 단골 반찬가게에 들러 사장님께 따님의 근황을 물어보는가 하면, 만나는 상인마다 서슴없이 "이모"라고 부르는 폭풍 친화력을 발휘했다. 이를 지켜본 스튜디오에서는 "용문시장의 아들이네", "예쁜 짓만 골라서 한다"라며 강남의 친화력에 폭풍 감탄하기도 했다.

강남의 예측불허 시장방문기와 양봉부부의 첫 크리스마스 파티는 23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