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드라마

'VIP' 장나라 "우리 그만하자" 이상윤에 이혼 선언…최고 시청률 또 경신

강선애 기자 작성 2019.12.24 09:35 수정 2019.12.24 10:53 조회 585
기사 인쇄하기
VIP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장나라가 이상윤에게 이혼을 선언한 'VIP'가 또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15회 1, 2부는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각각 13.8%, 16.6%, 전국 시청률 각각 11.9%, 14.9%를 기록, 또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은 18.8%까지 치솟았고, 2049 시청률은 5.5%로 일일 전 채널 1위를 수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정선(장나라)이 박성준(이상윤)의 모든 진실과 마주한 가운데, 행사 도중 벌어진 사건으로 사고를 당했고, 의식을 되찾은 뒤 박성준에게 먼저 이혼을 제시하는 예상 밖 충격 행보가 펼쳐졌다.

극 중 나정선은 박성준이 실제로 부사장(박성근)의 차명 주식을 보유, 관리하는 것을 확인했고, 이명은(전혜진)이 터트리자고 제안했던 말을 상기했다. 이어 다음날 밤, 술에 취해 실수로 집 앞에 찾아온 박성준에게 "적어도 당신이 나쁜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했어"라며 이제는 도무지 갈피를 잡을 수 없는 심정을 내뱉었다.

다음날 나정선은 블랙 소사이어티 행사장에서 지난밤 한숙영(정애리)이 고백한, 박성준이 혼외자식이라는 사실을 떠올리며 깊은 생각에 빠졌다. 그리고 박성준에게 행사 끝나고 저녁에 이야기하기를 요청했고, 박성준은 이를 받아들였다. 이 모습을 목격한 하유리(표예진)는 박성준에게 저녁 약속을 제안했고, 박성준은 다른 일이 있다며 얼버무리면서도 나정선이 이혼해줘야 관계를 새롭게 시작할 수 있다는 하유리의 말에 혼돈스러운 표정을 드리웠다.

그런가 하면 하태영(박지영)이 이명은과 합심해 행사에서 모인 수익금을 이수정이 운영하는 LN재단에 전달하면서 부사장에게 대위기가 도래했고, 나정선은 행사장 한켠으로 이동, 수뇌부들 싸움에 지친 듯한 기색을 보였다. 이때 마상우(신재하) 친구인 VIP 고객이 마상우가 술을 못 마시게 하자 난동을 일으켰고, 큰소리에 달려온 나정선이 정중하게 말렸지만 마상우를 넘어뜨리고 트레이로 내려치려 했다. 이에 나정선이 이를 저지하다 계단에서 굴러 떨어져 의식을 잃게 됐고, 이를 본 박성준은 사색이 돼 나정선을 병원으로 이송했다.

이후 밤새 나정선을 간호한 박성준은 아침이 되어서야 정신이 깬 나정선에게 괜찮냐고 물었다. 하지만 이전과는 다른 부드러운 말투로 박성준의 이름을 부른 나정선은 "우리 그만하자. 그만해 우리"라고 이별을 선언했다. 박성준이 쉽사리 입을 떼지 못하는 가운데 두 사람이 말없이 서로를 빤히 바라보는, 침묵으로 둘러싸인 엔딩을 맞이하면서, 단 1회 만을 남겨두고 있는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VIP'는 24일 오후 10시 최종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