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설현, 'SBS 가요대전' MC 소감 "웬디 빠른 쾌유 기원"[전문]

작성 2019.12.26 08:18 수정 2019.12.26 08:20 조회 1,074
기사 인쇄하기
설현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AOA 멤버 설현이 '2019 SBS 가요대전' MC로 활약한 소감을 밝히며, 부상을 입은 레드벨벳 멤버 웬디의 쾌유를 기원했다.

설현은 25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2019 SBS 가요대전'에서 진행을 맡은 설현이다. AOA 무대부터 스페셜 무대까지 보여 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고 소감을 전달했다.

이날 설현은 '2019 SBS 가요대전'에서 전현무와 MC로 나섰고, AOA의 무대, 트와이스 멤버 쯔위와의 협업 무대 등에 올랐다.

설현은 "옆에서 잘 이끌어 주셨던 전현무 선배님 감사드린다"고 말했으며, "매년 무대를 같이 해서 이제는 한 그룹처럼 자연스러운 쯔위 고맙다"고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또 AOA 멤버들과 팬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달했다.

마지막으로 설현은 "그리고 웬디 씨의 빠른 쾌유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웬디는 무대 리허설 가운데 무대 아래로 떨어지며 얼굴 부위 부상 및 오른쪽 골반과 손목 골절을 입었다.

다음은 설현이 SNS에 게재한 글 전문이다.

크리스마스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 '2019 SBS 가요대전'에서 진행을 맡았던 설현입니다.
오늘 저희 AOA 무대부터 스페셜 무대까지 보여 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오프닝에서 모니터에 어려움이 있어 미숙했던 저를 옆에서 잘 이끌어 주셨던 전현무 선배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매년 무대를 같이 해서 이제는 한 그룹처럼 자연스러운 쯔위도 고마워!
멋진 무대 만들어준 우리 에이오에이 멤버들과 항상 응원해 주시는 엘비스 분들의 응원 덕분에 긴장 속에서도 용기 내서 여러 모습 모여줄 수 있었습니다.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웬디 씨의 빠른 쾌유 기원합니다.

[사진=백승철 기자]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