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크러쉬♥반려견 '두유'…'잘자(ft.자이언티)' MV 깜짝 공개

작성 2019.12.27 09:21 수정 2019.12.27 09:37 조회 599
기사 인쇄하기
크러쉬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싱어송라이터 크러쉬(Crush)가 정규 2집 수록곡 '잘자'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크러쉬는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From Midnight To Sunrise)' 수록곡 '잘자(feat. 자이언티)'의 뮤직비디오를 처음 선보였다.

'잘자'는 크러쉬 정규 2집의 마지막 트랙이자, 자이언티와 지난 2015년 발표한 '그냥(Just)' 이후 약 4년 만에 호흡을 맞춘 곡이다. 두 사람은 '잘자'에 대해 "미래의 제 아이에게 바치는 곡", "좋은 아빠이자 남편이 되고 싶은 바람을 담았다"라고 설명한 바 있다.

크러쉬는 오는 28일부터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콘서트에 앞서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과도 같이 공개됐다. 따뜻하면서 감성적인 분위기가 묻어나는 영상 연출이 돋보인다. 특히 크러쉬의 반려견 두유가 동반 출연, 단란한 가족의 면모를 보여줘 훈훈한 미소를 짓게 한다.

크러쉬는 두유와 사랑스럽게 교감을 나누는 일상을 담아 행복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또 '잘자'라는 곡명에 맞게 편안하게 단잠을 자고 있는 두유의 영상이 좌우로 오버랩돼 여운을 남긴다.

'내가 모든 수많은 걱정들과 외로움은 가져갈 테니 너는 포근하게 잘 자'라는 의미로 가사와 멜로디를 만들었다는 크러쉬의 설명이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향한 따뜻한 메시지가 고스란히 묻어난다.

[사진=피네이션]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