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윤도현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 마지막 무대...귀한 시간이었다"

강경윤 기자 작성 2019.12.27 09:31 수정 2019.12.27 10:11 조회 380
기사 인쇄하기
윤도현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YB의 윤도현이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 마지막 스테이지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최근 진행된 SBS MTV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 촬영에서 MC 윤도현은 "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 이번 무대가 마지막이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저는 정확하게 1년 동안 진행을 했다. 진행을 하면서 가장 좋았던 것은 무엇보다도 동료들, 후배들, 선배들 무대를 옆에서 보면서 좋은 영감을 많이 얻었다. 그분들 무대를 통해서 저의 음악도 한 번씩 투영해보기도 하고, MC라는 자리가 얼마나 중요하고 귀한 지 느꼈던 시간이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날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의 마지막 스테이지 게스트는 YB였다. 윤도현은 "YB가 마지막 스테이지를 우연치 않게 꾸미게 됐다. 계획했던 것이 아니라 YB가 앨범이 나와서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를 한 번 나가야지 하고 결정을 했더니 프로그램이 마지막이 됐다. YB의 저주인가라는 생각을 잠깐 했지만 그건 아니다"라고 말해 관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윤도현은 끝으로 "마지막 스테이지 와주신 분들 감사하고 그동안 시청해 주신 분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하다. '다음 스테이지에서 만나겠다'는 멘트가 아쉽게 느껴진다"라며 "다음 스테이지에서 만날 순 없겠지만 새로운 곳 어디서든 여러분들을 꼭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남겼다.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는 SBS MTV와 엘포인트/엘페이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문화 마케팅 라이브 콘서트 프로그램. YB가 출연하는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의 무대는 오는 12월 27일 밤 12시 SBS연예뉴스, 12월 31일 오후 7시 30분 SBS 미디어넷의 신규 채널 SBS FiL(에스비에스 필), 2020년 1월 1일 밤 10시 30분 SBS MTV, 2020년 1월 6일 밤 11시 SBS FiL UHD에서 방송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