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SBS 연예대상' 최우수 프로그램 '골목식당'…"골목상권에 실질적인 도움줄 수 있는 프로그램 될 것"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12.28 23:47 조회 169
기사 인쇄하기
연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최우수 프로그램상을 수상했다.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밤 9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9 SBS 연예대상'이 김성주, 박나래, 조정식의 진행으로 화려한 막을 열었다.

이날 최우수 프로그램상의 영광은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정우진 PD는 "우선 시청자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이 시대의 멘토 백종원 대표님, PD로서 뿐만 아니라 인간으로서도 사랑한다"라며 출연자 김성주, 정인선에게도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그는 "제가 대표로 나와있지만 저에게 주는 상이 아닌 모두에게 주는 상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막내 스태프들의 이름까지 하나하나 나열해 감동을 자아냈다.

그리고 그는 "곧 100회를 앞두고 있다. 골목상권의 사장님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그런 프로그램을 만들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백종원은 "정말 감사하다. 이 상은 사실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고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신 덕택이다"라며 "힘닿는 데까지 더 열심히 도움의 손길을 바라는 분들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해 큰 박수를 받았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