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이수민, 욕설 게시물 게재?…"비공개 계정 맞지만 욕설은 NO"

김지혜 기자 작성 2019.12.29 11:35 수정 2019.12.29 14:54 조회 1,896
기사 인쇄하기
이수민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이수민이 비공개 계정에 올린 게시글이 논란이 되고 있다.

29일 오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수민의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이라는 제목과 함께 욕설 게시물이 더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글은 "갑자기 전화해서 XX 사람 속 다 뒤집네 아 X나 짜증나 진짜 우리 끝났잖아.. 심지어 내가 아니라 그쪽에서 나 버린 거잖아. 이제 아무 사이도 아닌데 왜 그랬는지 말해주면 이해해줄 것도 아니면서 웃기지 마라"라는 내용이었다. 열애가 끝났음을 알림과 동시에 누군가를 향한 저격도 담겨있었다.

이수민

이에 대해 이수민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는 "SNS상에 알려진 해당 비공개 계정은 이수민 씨가 친구와 함께 개설한 계정이 맞다. 하지만 이수민 씨가 욕설이나 사진 등 게시글을 올린 적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수민은 과거에도 SNS 비공개 계정을 운영한 바 있다. 이 계정에 배구선수 임성진과 찍은 스티커 사진을 올렸다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