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스타 스타는 지금

박나래 "대상이란 이름에 누가 되지 않도록 더 노력하고 나아갈 것"

강선애 기자 작성 2019.12.31 10:48 수정 2019.12.31 15:05 조회 565
기사 인쇄하기
박나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2019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의 주인공, 개그우먼 박나래가 다시 한번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MBC '나 혼자 산다'와 '구해줘! 홈즈'를 통해 대세 중의 대세로 자리매김한 박나래는 지난 29일에 열린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2019년의 맹활약을 인정받아 대상을 품에 안았다.

영광스러운 상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박나래는 31일 소속사를 통해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박나래는 먼저 "아직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돼 정말 너무나 큰 영광입니다. 이 상은 시청자분들께서 주신 상이라고 여기고 대상이란 이름에 누가 되지 않도록 더 열심히, 더 열정적으로 나아가겠습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시청자 여러분이 저를 향해 보내주시는 응원과 웃음이 있기에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리며, 경자년 새해 시청자 여러분 모두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고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올해 주인공의 자리에 오르며 진정한 '예능퀸'으로 거듭난 박나래는 내년에도 멈추지 않는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언제나 시청자들을 위해 노력하는 작은 거인 박나래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 제공 :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영상 캡처]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