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SBS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 서도영·심이영…서도영 "다른 세상 얘기였는데 꿈만 같다"

작성 2020.01.01 00:32 조회 399
기사 인쇄하기
연기대상

[SBS 연예뉴스 | 김지수 에디터] 서도영과 심이영이 장편드라마 부문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3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밤 8시 5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9 SBS 연기대상'이 신동엽, 장나라의 진행으로 막을 열었다.

이날 최우수연기상 장편드라마 남자부문은 '맛 좀 보실래요' 서도영이 수상했다.

서도영은 "다른 세상 속 이야기였는데 제가 이렇게 영광된 자리에 서있다는 게 꿈만 같다. 추위와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준 스텝분들 감사드린다" "심이영 선배님, 하준이 고맙다. 함께한 모든 분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우수연기상 장편드라마 여자부문은 '맛 좀 보실래요' 심이영이 수상했다.

심이영은 "맛 좀 보실래요는 절찬리 방영 중이다"라며 "앞서 수상한 서도영 씨, 파트너 서하준 씨, 함께 호흡하는 모든 출연자, 스텝 분들께 가슴 떨림을 전해드리고 싶다. 가슴이 터질 것 같다"고 소회를 밝혔다. 또 "새해에도 사랑하고 감사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