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골목식당' 백종원, 거제김밥집 가격인상에 "이해는 된다"…맛에는 '끄덕'

작성 2020.01.01 23:31 수정 2020.01.02 00:14 조회 4,046
기사 인쇄하기
골목식당

[SBS 연예뉴스 | 김지수 에디터] 백종원이 거제 김밥집을 기습 점검했다.

1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과 김성주, 정인선이 거제 김밥집을 기습 점검했다.

이날 방송에는 거제 김밥집의 가격 인상과 맛 변화에 관한 SNS 루머를 검증했다.

비밀요원으로 가게에 방문한 제작진은 사장님에게 멍게무침 가격에 대해 물었다. 사장님은 "멍게 값이 너무 올랐다"라며 인상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요원들이 "양이 적다"라며 멍게무침을 추가했고, 사장님은 "천 원이다"라고 말했다.

지켜보던 백종원은 "이해는 된다"라며 "6월까지는 멍게 값이 쌌다. 이후에는 냉동된 게 나온다. kg당 2만 원 비싸긴 비싸다"라고 부연했다.

김성주는 "물어보지 않고 식당을 나온 분은 바가지 썼다고 생각하고 SNS에 올리시는 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멍게김밥 맛에 대해 백종원은 고개를 끄덕였고, 정인선은 "맛있다"라고 반응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