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수미 "전생에 거지떼를 구했나…누구에게나 밥 먹이고 싶어"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1.02 10:43 수정 2020.01.02 18:09 조회 288
기사 인쇄하기
김수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밥은 먹고 다니냐'의 김수미가 새 출발을 앞두고 각오를 전했다.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가 짧은 재정비 시간을 마치고 오는 6일, 새해 첫 월요일에 돌아온다. 욕 한 사발에 정신이 번쩍 들고 국 한 그릇에 위로받는 국내 최초 '욕 힐링 국밥집'인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가 11회 방송을 시작으로 새해를 활기차게 연다.

지난해에 이어 국밥집의 회장 자리를 든든히 지키고 있는 김수미가 방송 재개를 앞두고 제작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정성스럽게 손님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친 김수미는 "살아낸다는 것이 고행이다. 신께 부모님께 지인들에게 어찌 다 그 한을 토해내겠는가? 나 역시 평생을 부대끼며 이제 서야 조금 편한 숨을 쉰다"라고 밝혔다.

이어 "전생에 거지 떼들을 구했나. 누구에게나 밥을 먹이고 싶고 살면서 상한 부위를 수술하려면 성한 살도 도려내야 한다. 그 누구의 상처도 같이 아파할 준비가 됐다"라며 프로그램에 임하는 각오를 드러냈다.

새해 11회로 돌아오는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는 스타 셰프들을 가르치는 스승 김수미가 주인장으로 직접 국밥을 만들고, 기존 멤버들 대신 칠전팔기의 아이콘이자 레전드 입담꾼인 윤정수, 대세 개그맨 이진호가 새롭게 합류한다. 리얼하게 직접 국밥집을 찾은 손님부터, '밥은 먹고 다니는지' 안부가 궁금해 김수미가 직접 '콜' 한 특별한 손님들까지 함께하며 새해에는 더 진해진 사연들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욕 먹을래? 국밥 먹을래?" 국밥 한 그릇으로 위로를 받고 욕 한 사발에 살아갈 힘을 얻는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 새해 첫 방송은 오는 6일 오후 10시에 시작된다.

[사진제공=SBS플러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