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김선재 "여기서 김민지 선배, 박지성 선수와 결혼 골인"…'세상에 이런일이'의 좋은 기운 이어질까?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1.02 21:12 조회 826
기사 인쇄하기
세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박소현과 김선재에게도 좋은 기운이 전해질까?

2일 방송된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는 출연진들의 새해 소망이 공개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임성훈은 2020년을 맞아 MC들에게 새해 소망을 물었다.

이에 박소현은 "올해는 제게도 사랑이라고 외치는 것도 이제는 지쳤다. 지금처럼 일 열심히 하면서 건강하게 매주 여러분들을 찾아뵙는 것이 새해 소망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선재 아나운서는 "순간포착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게 좋은 징조 같다"라며 "김민지 선배도 이 지라에서 박지성 선수와 결혼에 골인했고, 출산 휴가를 떠난 이윤아 선배도 이 자리에서 사랑을 이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자 임성훈은 "순간포착의 좋은 기운이 소현 씨에게도 가기를"이라며 기합을 불어넣었다. 이에 박소현은 "아무래도 제 사랑 기운이 자꾸 저 자리로 가는 거 같다"라며 김선재를 견제했고, 김선재는 "내가 다 받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임성훈은 "두 분 다 파이팅"이라며 좋은 기운을 전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