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영화 스크린 현장

"확실하게 웃겨 드립니다"…'정직한 후보', 2월 12일 개봉

김지혜 기자 작성 2020.01.03 14:41 수정 2020.01.03 14:57 조회 128
기사 인쇄하기
정직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라미란 주연의 영화 '정직한 후보'가 2월 12일 개봉을 확정했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 '코미디 연기의 장인' 라미란부터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 등이 출연한 '정직한 후보'는 충무로의 베테랑과 풋풋한 신예가 뭉친 특급 배우진의 코믹 열연을 만날 수 있는 작품이다.

'내안의 그놈', '걸캅스'를 통해 주연 배우로 우뚝 선 라미란이 대한민국 넘버 원 거짓말쟁이에서 한순간에 팩트만 말하는 '진실의 주둥이'를 갖게 된 '주상숙'으로 분했고, 무대와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확장된 연기 스펙트럼으로 관객과 만나고 있는 김무열은 열정으로 똘똘 뭉친 열정 부자 보좌관 '박희철' 역으로 코미디 연기에 도전했다.

전 국민이 사랑하는 국보급 배우 나문희는 손녀의 거짓말로 인해 숨어 살게 된 할머니 '김옥희'로, '완벽한 타인', '내안의 그놈','배심원들'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윤경호가 '주상숙'의 외조 전문 허세 남편 '봉만식'으로 분했으며 떠오르는 신예 장동주가 '주상숙'의 아들이자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아들 '봉은호' 역을 맡았다.

특히 '거짓말을 할 수 없게 된 거짓말쟁이'라는 유쾌하고 신선한 소재와 장르를 넘나드는 스토리텔러 장유정 감독의 위트 넘치는 연출은 '정직한 후보'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