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뮤직

김국헌X송유빈 '비오브유', 미니1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작성 2020.01.03 17:31 조회 162
기사 인쇄하기
비오브유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비오브유(B.O.Y, 김국헌·송유빈)의 새 앨범 전곡의 하이라이트가 공개됐다.

비오브유 소속사 더뮤직웍스는 3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비오브유의 첫 번째 미니앨범 'Phase One : YOU(페이즈 원 : 유)'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앨범의 5개 트랙 음원 하이라이트와 재킷 이미지가 담겼다.

세련된 비트, 리듬감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별, 빛(Starlight)'을 시작으로, 감성적 선율에 신시사이저 음향이 인상적인 세련된 댄스팝 'My Angel(마이 엔젤)', 비오브유의 달콤한 음색이 돋보이는 'Got Your Back(갓 유어 백)', 서정적인 팝발라드 '시계바늘', 풍부한 선율과 리듬의 곡 'Lighthouse(라이트하우스)' 등 각 트랙의 하이라이트가 귀를 사로잡는다.

지난 2017년 보이그룹 마이틴으로 데뷔한 김국헌과 송유빈은 2인조로 활동을 재정비하고 비오브유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비오브유는 '누군가에게 최고가 될 수 있다(Best Of You)'라는 뜻, '국헌&유빈' 혹은 '국헌유빈&팬'을 가리키는 '우리 둘(Both Of You)'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My Angel'과 '시계바늘' 등 두 곡이다. 앨범은 오는 7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비오브유는 지난 2일 케이블 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더블 타이틀곡 'My Angel' 무대를 선공개했다. 이날 두 멤버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퍼포먼스에 팬들의 호평과 응원이 이어졌다.

[사진=더뮤직웍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