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유준상, "제작비 70억 원, 부담되지만 잘될 것"…뮤지컬 '영웅본색' 테마곡 열창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0.01.05 21:20 조회 407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유준상이 뮤지컬 영웅본색의 테마곡을 열창했다.

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유준상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준상은 모벤져스에게 특별한 선물을 건넸다. 그는 "이건 제가 이번에 하는 뮤지컬 티켓이고, 이건 제가 국악 앨범 낸 거다"라고 했다.

또한 그는 "이거는 반백의 아이돌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 앨범인데 아이돌 앨범처럼 안에 포토 카드도 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그는 "뮤지컬은 지금 시작했다. 그리고 지금 드린 티켓은 아무 때나 보러 오실 수 있는 티켓이다"라고 말해 모벤져스를 들뜨게 만들었다.

현재 그가 하고 있는 뮤지컬은 '영웅본색'. 이에 서장훈은 "영웅본색이면 우리가 아는 영화, 그거 맞냐"라고 물었다. 유준상은 "맞다. 마침 미우새에 늘 테마곡이 깔리지 않나"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이상민의 테마곡이자 '영웅본색'에서 가장 유명한 테마곡을 열창했다. 이에 서장훈은 "한국말로 번역해도 굉장히 좋은 거 같다. 제작비도 굉장히 많이 들었을 거 같다"라고 했다.

70억의 제작비가 들었다는 유준상에게 서장훈은 부담감이 크지 않냐고 물었고, 유준상은 "잘 될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