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이성경, 열혈 의사 변신…노력형 '공부천재'

작성 2020.01.07 08:23 수정 2020.01.07 11:02 조회 526
기사 인쇄하기
이성경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배우 이성경이 반짝이는 눈빛의 열혈 의사로 변신했다.

이성경은 6일 첫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이길복)'에서 흉부외과 펠로우 2년 차 차은재 캐릭터로 분해 활약했다.

은재는 '1등'이 개인기, '공부'가 취미인 노력형 공부천재 캐릭터다. 좌절 같은 단어와는 거리가 먼 엘리트 의사처럼 보이지만 수술 울렁증으로 사고를 치기도 하는 서툰 청춘이기도 하다.

이날 방송에서 이성경은 살아있는 눈빛과 패기 넘치는 태도로 은재의 당돌한 매력을 표현했다.

동그란 안경을 쓰고 머리를 질끈 묶은 채 하나라도 더 메모하기 위해 수술 장면에 집중했다. 은재의 진지한 면모가 돋보였다.

김사부(한석규 분)를 처음 만난 후에는 팬심을 가득 담아 그에게 질문 세례를 잇거나 의대 시절 라이벌인 서우진(안효섭 분)보다 무엇이든 잘 해내고자 하는 모습에서는 귀여운 '열정 부자' 면모도 확인할 수 있었다.

은재가 심각한 울렁증으로 위기에 처한 상황이 그려져 안타까운 마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은재는 어쩔 수 없이 돌담병원으로 파견되는데, 김사부와 재회하면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관심이 쏠린다. '미완의 청춘' 은재가 '이 시대의 스승' 김사부를 만나 트라우마를 어떻게 극복하고, 진정한 의사로 성장하게 되는지도 관전 포인트다.

'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의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으로, 전날 첫 방송됐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40분 전파를 탄다.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