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뮤직

"BTS 지민과 결혼 할래요"...영국 괴짜남성 가짜 결혼식 올려

강경윤 기자 작성 2020.01.08 11:37 수정 2020.01.08 14:11 조회 1,411
기사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지민과 결혼하겠다고 나선 영국 남성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영국 런던에 사는 올리 런던(29)은 최근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한 웨딩 채플에서 지민의 실물 크기의 사진이 새겨진 등신대를 가지고 결혼식장으로 향했다.

친구들 앞에서 기어이 지민의 등신대와 함께 결혼식(?)을 치른 런던은 "감정적인 의식 치른 것"이라고 설명하면서 우상인 지민과 결혼해 정말 기뻤다. 오늘은 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날이다. 앞으로 지민과 뭘 더 할 수 있을지는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고 현지 언론과 인터뷰까지 했다.

방탄소년단

이 남성은 영국의 방탄소년단 팬이라면 모를 수 없는 괴짜 청년이다.

그는 지민을 닮기 위해서 여러 번 성형수술을 감행했고 그 비용만 15만 달러(한화 약 1억 9000만 원)을 쓴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지민과 얼굴이 그다지 비슷하진 않다는 게 팬들의 평.

올리 런던은 성형수술에 대해서 "나는 한국 문화를 좋아하고 깊이 존경하는 팬이지 한국인으로 얼굴을 변화하려는 게 목적이 아니"라고 해명하면서도 "방탄소년단을 좋아하면서 내 인생은 완전히 뒤바뀌었다. K팝에 대한 사랑은 영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올리 런던 인스타그램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