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신화 김동완, 약 2년 만의 솔로 컴백 예고…'킬러' 버전 티저이미지

작성 2020.01.09 09:56 수정 2020.01.09 13:34 조회 459
기사 인쇄하기
김동완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신화 멤버 겸 배우 김동완이 약 2년 만의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다.

김동완 소속사 Office DH는 9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해 김동완 새 미니앨범 '…LER' 발매 일정이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킬러(KILLER)' 버전이다. 이미지 속 김동완은 뱀파이어를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변신,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김동완의 이번 미니앨범은 지난 2017년 12월에 발매된 싱글 'TRACE OF EMOTION : BLUE' 이후 약 2년 만의 솔로 신보다. 새 앨범에는 지난 12월 한 달 동안 열린 소극장 콘서트 '세 번째 외박'에서 최초 공개된 곡 '불러본다', '버스가 멈추지 않았으면 해' 등 다섯 트랙으로 구성된다.

김동완은 최근 SNS를 통해 '팬들의 소원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아 직접 작사, 작곡한 새 앨범 수록곡 '이뤄져라'를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직접 장작을 패 피운 불에 팬들의 소원 메시지를 태우는 장면이 담긴 영상도 공개됐다. 지난 연말 소극장 콘서트의 '소원을 말해봐' 코너에서 팬들이 작성한 소원 메시지를 직접 태우며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간절히 빌어주겠다고 약속한 것을 지키기 위해 공개한 것이다. 팬들을 향한 김동완의 남다른 애정이 느껴진다.

소속사는 "2년 만에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만큼 김동완만의 음악적 색깔이 담긴 앨범을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동완 새 미니앨범 '…LER'는 오는 21일 발매된다.

[사진=Office DH]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