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신성록, '집사부일체' 고정 합류…PD "멤버들도 텐션 UP"

강선애 기자 작성 2020.01.09 11:42 수정 2020.01.09 13:45 조회 518
기사 인쇄하기
집사부일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신성록이 SBS '집사부일체'에 전격 합류해 '신상승형재'로 거듭난다.

신성록은 오는 12일 방송될 SBS '집사부일체'부터 고정 멤버로 출연한다.

신성록은 지난해 9월 '집사부일체'에 일일 제자로 참여해,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과 찰떡 호흡을 보여준 것은 물론 예상치 못한 반전 매력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그런 만큼 이번 신성록의 고정멤버 합류 소식은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신성록은 카리스마 넘치는 작품 속 모습과는 달리 단발머리에 번개맨 분장을 한 채 등장해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장면에서 그는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는가 하면 몸을 사리지 않고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멤버들은 "열정 과다. 예능에 아주 최적화됐다", "성록이 형이 오니까 시너지 효과가 장난이 아니다"라며 덩달아 신난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시청자들 역시 "신상승형재로 텐션이 마구마구 업된 듯", "신상승형재 벌써부터 케미가 어마어마하다" 등 신상승형재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집사부일체' 연출을 맡은 이세영 PD는 "(신성록이) 적극적이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멤버들도 좋아하고 있고 텐션도 높아졌다. 덕분에 촬영 현장 분위기도 한층 더 밝아졌다"라며 "그동안 잘 알지 못했던 신성록의 새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다.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밝혔다.

신성록의 활약이 첫 공개될 '집사부일체'는 오는 12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