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그리, 父 김구라와 유튜브 채널 론칭…12일 신곡 발표도

작성 2020.01.10 17:32 조회 553
기사 인쇄하기
김구라 그리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래퍼 그리가 아버지인 방송인 김구라와 유튜브 채널 개설, 그리고 약 9개월 만의 신곡 소식을 알렸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10일 그리와 김구라가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그리구라'는 소신 있는 아버지 김구라와 베테랑 방송인 아버지도 쩔쩔매게 하는 Z세대 아들 그리가 부모-자녀 세대의 입장을 대변하며 소통하고 공감하는 내용의 콘텐츠를 다루는 유튜브 채널이다. 콘텐츠는 매주 목요일 6시 업로드된다.

김구라와 그리는 구독자들로부터 받은 사연을 토대로 세대갈등 고민을 나누는 콘텐츠, 서로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신랄하지만 애정 어린 비평과 참견을 쏟아내는 리얼리티 콘텐츠 등을 마련한다. 기존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꾸밈없고 인간적인 부자의 모습을 유쾌하고 감동적으로 담아내겠다는 각오다.

그리

더불어 그리는 약 9개월 만에 신곡으로도 대중을 만난다.

그리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이날 그리의 새 싱글이 오는 12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히며, 새 싱글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그리는 이번 싱글을 통해 그동안 래퍼로서 추구해온 음악을 넘어 좀 더 대중적이고 친근한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주겠다는 계획이다.

[사진=유튜브 채널 '그리구라', 브랜뉴뮤직]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